쁨클리닉미디어-방송출연,잡지,언론보도,쁨클리닉,신논현 메가스토어점

쁨클리닉미디어-방송출연,잡지,언론보도,쁨클리닉,신논현 메가스토어점

쁨클리닉신논현 메가스토어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강남역피부과 신논현 메가스토어점 쁨클리닉의 다양한 모습을확인하세요.쁨클리닉미디어,방송출연,잡지,언론보도,쁨클리닉,신논현 메가스토어점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신논현 메가스토어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신논현 메가스토어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신논현 메가스토어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신논현 메가스토어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선명한 이목구비 핵심 오똑한 코라인, 코필러로 해결   

 


 

많은 사람들이 흐릿하고 무딘 인상보다는 선명하고 스마트한 인상을 갖고 싶어한다. 선명한 인상을 만드는 요소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단연 대표적으로 꼽히는 것이 바로 오똑한 코다.

 

하지만 바람과 달리 낮고 다소 뭉툭한 코 때문에 콤플렉스가 있다 하더라도, 바쁜 현대인들에게 코 성형수술은 다소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다. 칼을 대야 한다는 부담감, 부기 등이 빠지는 시간까지 생각한다면 일상에 자연스럽게 복귀하기까지 다소 시간이 걸린다는 점 때문이다. 이 때문에 코필러 등 간단한 쁘띠 시술을 통해 조금 더 선명한 인상을 갖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무조건 오똑한 코를 만드는 데에만 초점을 맞춘 시술을 진행할 경우, 되려 부자연스러운 얼굴이 될 우려가 있다. 얼굴의 전체적인 조화를 고려하지 않고 시술했다가 코만 겉도는 인상을 주거나 다른 부위의 콤플렉스가 오히려 두드러지는 등 역효과를 불러올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코필러를 비롯한 코시술을 진행할 때에는 무조건 오똑한 코를 만드는 데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전체적으로 조화를 고려하여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간단하면서도 코 성형 못지 않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시술로는 ‘하이코’가 있다. 다양한 실을 활용하여 콧대와 코끝 시술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앞, 뒤, 좌, 우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자연스러운 코 라인을 형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필러까지 함께 진행할 경우,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술효과에 비해 시술 과정이 매우 간단할 뿐만 아니라 심한 운동이나, 음주, 흡연만 시술 후 1~2일 정도 피해주면 특별한 회복기간을 갖지 않고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이 많이 선호하는 시술 중 하나다.

 

코필러는 인체에 무해한 성분인 히알루론산 제품을 사용해 낮은 코에 주입함으로써 낮은 코의 볼륨감 증대, 콧대 형성 등을 기대할 수 있는 시술이다. 시술시간이 짧으며 바로 일상으로의 복귀가 가능해 많이 대중화된 시술이다.

 

쁨클리닉 부평점 김정혁 원장은 “코필러, 하이코 등 코 시술을 진행하고자 한다면 후기나 가격뿐만 아니라 자신의 피부 타입이나 얼굴형에 맞는 시술방향, 정품 정량 사용여부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간단해 보이는 시술이라고 해서 가볍게 생각하는 것은 금물이다. 얼마나 자신의 얼굴에 대해 심도 있게 분석하고, 잘 맞는 방향을 선택해 시술하느냐에 따라 결과와 만족도가 달라질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민정  info@psynews.co.kr

<저작권자 © 정신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