쁨클리닉미디어-방송출연,잡지,언론보도,쁨클리닉,신논현 메가스토어점

쁨클리닉미디어-방송출연,잡지,언론보도,쁨클리닉,신논현 메가스토어점

쁨클리닉신논현 메가스토어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강남역피부과 신논현 메가스토어점 쁨클리닉의 다양한 모습을확인하세요.쁨클리닉미디어,방송출연,잡지,언론보도,쁨클리닉,신논현 메가스토어점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신논현 메가스토어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신논현 메가스토어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신논현 메가스토어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신논현 메가스토어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몰딩 필요 없는 필러 시술, 의료진의 전문성이 더욱 중요   

 

 




 

간단한 주사 시술만으로 즉각적인 볼륨을 얻을 수 있는 필러는 간편함과 만족스러운 효과 덕분에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 시술이다. 수술 없이도 고민하던 낮은 콧대를 좀 더 오똑하게 만들 수도 있고, 푹 꺼진 팔자주름을 없애거나 턱 끝, 이마 등에 시술해 보다 고급스러운 동안 이미지를 연출할 수도 있다.

 

성형수술에 비해 그 결과가 좀 더 자연스럽다는 점도 필러의 인기 요인이다. 딱딱한 보형물이 아니기 때문에 보다 부드러운 볼륨감을 얻을 수 있고 인위적인 느낌이 덜하면서도 원하는 개선 효과는 누릴 수 있어 일석이조다.

 

이에 필러 시술 시 의료진이 필러를 주입 후 손으로 시술 부위를 만져 모양을 다시 맞추는 것을 몰딩이라 하는데, 최근에는 자연스러운 디자인 연출을 위해 몰딩이 필요 없는 몰드필의 선호도도 높아지고 있다.

 

필러를 주입할 때는 혈관이 적고 안전한 부위에 가능한 적은 용량을 나눠서 천천히 주입하는 것이 핵심이다. 따라서 대량으로 필러를 한 번에 주입하여 손으로 압력을 가해 평평하게 펴주게 되면 피부 조직과 융화가 잘 되지 않아 미흡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이에 필러는 어떤 시술보다도 의료진의 실력에 따라 유지력이나 결과가 크게 좌우된다.

 

몰드필은 모양을 인위적으로 만들어내는 몰딩이 필요 없기 때문에 보다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다만 개인에게 알맞은 필러 적정량을 주입하고, 첫 주입부터 정교한 디자인을 잡아야 몰딩 없이도 필러가 조직과 잘 융화되며 처지지 않고 자연스럽게 안착된다. 따라서 첫 시술부터 풍부한 경험과 숙련도를 갖의료진에게 시술 받아야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예쁨주의쁨의원 인천점 강동한 대표원장은 필러는 흔히 간단한 시술로 여겨지지만 의료진의 전문성, 미적 감각과 노하우를 모두 고려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까다로운 시술이라며 필러 시술은 안전이 가장 중요하므로 반드시 정품 필러를 사용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의료진의 노하우와 시술 전 충분한 상담과 소통을 진행하는지 등을 미리 알아본 뒤 신중히 선택한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민정 기자(info.psynews@gmail.com)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